본문 바로가기
연예

임영웅 건물주 됐다? 숨겨진 사실은 이렇습니다

by 박마루00 2021. 8. 4.
반응형

최근 임영웅이 마포구에 위치한 6층짜리 45억대 건물주가 됐다는 기사가 쏟아져 나오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스타덤에 오른 지 1년이 안된 이 시점에서 건물을 샀다는 말에 논란이 일기 시작했죠.

하지만 사실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임영웅이 아닌 임영웅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에서 해당 건물을 매입한 것이었는데요. 이에 대해 물고기뮤직측은 기사 헤드라인이 임영웅으로 매입했다고 보도돼 피해가 갔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습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응 통해 정확한 사실 전달을 위한 안내 글을 올렸는데요. 해당 글에는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이 건물을 매입했으며, 현재 임차인들의 임대기간이 만료되는 때 사옥으로 사용할 것으로 고려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또 임영웅은 물고기 뮤직의 소속 아티스트이며 소속사는 2015년부터 운영되어온 독립법인이라는 사실을 밝혔는데요. 기사에 1인 기획사라고 표시된 점에 대해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2016년 데뷔한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의 미스터트롯을 통해 최종 우승을 하며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최근 그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히어로', 이제 나만 믿어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