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용건 39세 연하 여자친구 임신에 대한 하정우 반응 +입장문 전문

박마루00 2021. 8. 2. 23:17
반응형

 

최근 배우 김용건에 관한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용건은 지난 2일 39세 연하 여자 친구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고소당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2008년 김용건과 39세 연하 여성 A씨는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A씨의 나이는 24살이었으며 김용건의 나이는 63살이었습니다. 둘은 13년 동안 인연을 맺어 왔다고 하는데요.

 

 

지난 3월 A씨가 임신 소식을 김용건에게 전했고 김용건은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반대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자 A씨는 김용건을 고소한 것인데요. A씨는 '13년을 숨어서 만났다. 이제는 배 속에 있는 생명까지 지우라 한다. 김용건 씨의 삶이 소중한 만큼 한 여자의 인생도 중요하다.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단 생각이 든다'고 고소 경위를 밝혔습니다.

 

 

현재 A씨는 김용건과의 대화를 거부하고 법률대리인에게 모든 것을 일임하였습니다. 김용건은 해당 사태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했는데요. A씨의 임신 소식에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전했지만 법적 분쟁으로 일이 커지게 된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낙태 강요라는 발언에 대해 "늦은 나이에 임신 소식을 들어 무척 놀랐고 자신에 비해 한참 어린 A씨의 입장이 걱정되어 아이를 낳지 않는 것이 어떠냐는 의사를 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용건은 입장문의 마지막에 "예비 엄마와 아이를 위해 최선의 책임을 다할 것임을 다시 한번 전해드린다"라고 강조했죠.

 

 

김용건의 입장문에서는 아들 하정우의 반응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조금 늦었지만 저는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주었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김용건의 39세 연하 여자 친구 임신 소식에 덩달아 아들 하정우에게도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현재 하정우의 소속사 측은 "아버지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관련해서는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김용건 입장문 전문

 

김용건입니다.

먼저 갑작스러운 피소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올립니다.

저는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기에 솔직히 상대방의 고소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축복받아야 할 일이 제 잘못된 처신으로 어그러진 것은 아닌지, 무엇보다 태어날 아이가 피소 사실을 알게 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한없이 무겁습니다.

 

상대방과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자식들이 독립하고 난 후 빈 둥지가 된 집에 밝은 모습으로 가끔 들렀고, 혼자 있을 때면 외부에서 식사를 배달시켜 주기도 해 고마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매일 연락을 주고받거나 얼굴 보는 사이는 아니었어도 만날 때마다 반갑고 서로를 챙기며 좋은 관계로 지냈습니다.

저는 2021년 4월 초, 상대방으로부터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습니다. 제 나이와 양육 능력, 아들들을 볼 면목, 사회적 시선 등 모든 것들이 한꺼번에 몰려왔습니다.

당시 그 누구와도 이 상황을 의논할 수 없었던 저는, 상대방에게 제가 처한 상황만을 호소하며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말했습니다. 애원도 해보고 하소연도 해보고 화도 내보았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였고, 2021년 5월 21일 자신의 변호사와만 이야길 하라며 저의 연락을 차단했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저는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주었습니다. 아들들의 응원을 받으며 2021년 5월 23일부터 최근까지 상대방과 상대방 변호사에게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하였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보다 상대방이 받은 마음의 상처가 컸던 것 같습니다. 연락이 어렵더니 대신 고소로 뜻을 전해 왔습니다. 제 사과와 진심이 전달되지 않은 것 같아 무척 안타깝습니다.

저는 상대방의 상처 회복과 건강한 출산,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혹여라도 법에 저촉되는 바가 있어 책임질 일이 있다면 당연히 질 것입니다.

저는 그 어떤 따가운 질책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임신 중인 예비 엄마와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 자극적인 보도나 댓글은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상황이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 올리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한예슬에게 페라리 선물한 원진 디와이홀딩스 부회장의 정체

각종 의혹으로 연일 논란이 제기되는 한예슬이 당당하게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한예슬은 O, X 카드를 들면서 하나하나 논란에 대해 해명에 나섰는데요. 여기

parkmaroo00.tistory.com

 

'롯데 싫어한 적 없다' 정용진이 남긴 댓글 화제된 이유

지난 14일 정용진 부회장은 자신의 SNS에 ''시끄러운 롯데vs조용한 신세계'...임직원에 일침 날린 용진이형'이라는 인터넷 기사를 캡처해서 올렸습니다. 정 부회장은 해당 기사에 '참신한 해석'이

parkmaroo00.tistory.com

 

경제'재벌 3세는 다르다' 함연지가 초등학생때 받은 명품백의 정체

함연지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함연지의 가방 소개 2탄* 저 에르메스 가방도 있었네요? 잊고 있던 아빠의 선물과 시어머님께서 물려주신 가방, 햄연지Pick! 해외직구템도 소개합

parkmaroo00.tistory.com

 

친근해 보이지만 넘사벽 부자라는 기안84의 재산 수준

방송에서 소탈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보이고 있는 웹툰 작가이자 이제는 어엿한 방송인이 된 기안84. TV로 전해지는 그의 행동을 평범한 사람과 다를 바 없지만 사실 그는 자신의 회사까지 운영하

parkmaroo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