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사 장민호 집으로 유명한 인천 송도 호반베르디움
최근 활발한 예능 활동을 통해 장민호의 집이 방송에 공개되었죠. 넓고 깔끔한 내부에 많은 이들이 감탄을 했는데요. 동료인 영탁도 장민호를 부러워하는 모습도 나오기도 했습니다.
장민호, 그는 누구인가?
올해 44살인 장민호는 요즘 정말 '잘 나가는' 트로트 가수죠. 90년대 그룹 유비스를 거쳐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사다난했는데요. 수영강사 등 투잡을 하며 어렵게 지냈지만 그는 절대 음악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트로트로 전향한 이후 사랑해 누나, 남자는 말합니다 등으로 트로트계의 BTS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기존에 트레이드마크격이었던 콧수염을 과감하게 없애고 깔끔한 모습의 '트롯 신사'이미지를 구축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결심
이렇게, 소위 잘 나가는 장민호는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남자편인 '미스터트롯'에 출연합니다. 보통 잘 안 알려진 신인가수나 일반인들이 오디션에 참여하는데 비해 잘 나가고 있는 장민호가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참가자들에 비해 많은 나이이고 경력도 많지만 겸손한 자세로 라운드를 임했죠. TOP10까지 진출하며 장민호는 최종 6위를 기록합니다.
오디션 이후 장민호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죠. 장민호의 대표 별명은 '꽃사슴'이며 팬클럽 이름은 '민호특공대'입니다.
장민호가 거주하는 곳
장민호가 살고 있는 곳은 인천 송도인데요. 구체적으로 살고 있는 아파트는 송도 랜드마트시티 지구에 있는 송도 호반베르디움 3차입니다.
송도 호반베르디움3차는 총 10개 동에 1530세대의 규모의 아파트인데요. 최저 31~49층에 달합니다.
장민호가 거주하는 곳은 전용 84제곱미터의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지난해 2월 입주를 시작한 신축 중 아파트에 해당하죠.
시세는 얼마일까?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송도 호반베르디움 전용 84제곱미터의 경우 매매가는 7억 9,833만 원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전세의 경우 3억 5,300만 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단지 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장, 북카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키즈클럽과 독서실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을 키우는 부부들의 수요가 높다고 하네요.